슈퍼비,'24 hours'로 컴백팬들 감사

인기 래퍼 슈퍼비가 오늘 (7일) 깜짝 컴백을 한다.이번에 공개된 싱글'24 hours'는 슈퍼비가 팬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발표한 곡이다.sup SUPERBEE인기 래퍼 슈퍼비가 오늘 (7일) 깜짝 컴백을 합니다.
SUPERBEE이번에 공개된 싱글'24 hours'는 슈퍼비가 팬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발표한 곡이다.슈퍼비는 2017년 5월부터 공연을 시작해 공연 수익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액 기부했으나, 신규 라운드로 인해 지난해와 올해 공연을 이어가지 못했다.이에 팬들은 슈퍼비의 선행에 이어 ngo 단체인'호프 조예돌'을 통해 기부활동에 나섰다.팬들에 대한 답례로 공개된 새 싱글'24 아워스 (24 hours)'는 슈퍼비 특유의 재치 있는 비유의 가사를 담은 해외 프로듀서가 제작한 드릴 (drill) 장르의 곡이다.슈퍼비는 2017년 어린이날부터 기부 콘서트를 개최해 왔으나 신규 대관사태로 인해 최근 2년간 기부 콘서트를 개최하지 못해 아쉽다고 밝혔다.하지만 팬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부에 나섰다.정말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공연장에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편, 슈퍼비의 새 싱글'24 hours'는 오늘 (7일) 오후 6시 (kst)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